
9월 6일(토) 첫 방송 될 TV CHOSU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컨피던스맨 KR'은 다재다능한 능력을 보유한 사기꾼 3명이 이 시대의 악당들을 향한 복수에 나서는 '케이퍼 코믹물'이다.

박희순은 '컨피던스맨KR'에서 '팀 컨피던스맨'의 정신적 지주이자 센스, 유머, 포스까지 다 갖춘 만능 캐 제임스 역으로 출연한다. 박희순은 유연한 애티튜드와 남다른 친화력을 자랑하는 제임스를 입체적으로 표현하며 캐릭터에 혼연일체 한 열연을 펼친다.

먼저 선장으로 변신한 제임스는 완벽한 제복핏을 뽐내고, 동그라미 안경에 덥수룩한 수염으로 지적인 이미지와 신뢰감을 부여한다. 모든 풍량을 초월한 듯한 여유로운 표정에 꼰 다리로 포인트를 준 제임스는 훈훈함 속 은근한 카리스마를 내비친다.

박희순은 분장으로 인해 준비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장면들을 촬영할 때도 웃음을 잃지 않아 현장에 귀감을 안겼다. 박희순은 분장 역시 캐릭터의 일부로 받아들이며 즐기는 긍정적인 에너지로 현장에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제작진은 "공개된 컷들은 박희순이 발휘한 분장 투혼의 맛보기에 불과하다"라는 말과 함께 "믿고 보는 배우 박희순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컨피던스맨 KR'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컨피던스맨 KR'은 9월 6일(토) 밤 9시 10분 TV CHOSUN과 쿠팡플레이에서 동시에 처음 공개되며, 글로벌에서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국내를 제외한 240개 국가 및 지역에서 볼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