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7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을 통해 공개되는 '파자매 파티' 14화 모솔특집 편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이하 '모솔연애') 여성 출연자 강지수, 김여명, 이민홍이 출연한다.
'모솔연애'는 인생 첫 연애에 도전하는 모태솔로들의 좌충우돌을 담아낸 넷플릭스 리얼리티 예능으로, 공개 직후 큰 화제를 모으며 종영했다. 세 출연자는 '파자매 파티'에서 방송 비하인드는 물론 제작진의 치밀한 준비 과정까지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이들은 모든 출연자가 실제 모솔임을 입증하기 위해 제작진이 한 달간 진행한 모의 테스트 과정이 있었다는 사실을 최초로 공개한다. 친구·부모님 인터뷰부터 모의 소개팅, 심리 상담까지 실제와 다름없는 혹독한 과정을 거쳤다고. 또 미남이 투입된 모의 소개팅에서 벌어진 각자의 웃지 못할 에피소드들를 전한다.

방송 이후 출연자들에게 쏟아진 관심에도 솔직한 반응을 전했다. 민홍은 "방송 이후 SNS로 DM 연락이 많이 오는 데 90%가 여자다"라고 말한다. 반대로 여명은 "90% 이상 비율로 남자분들에게 (DM) 연락이 온다"고 웃어 보인다.
'파자매 파티' 14화는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세윤 텐아시아 기자 yoo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