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국가대표급 먹방 문화재 김준현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생선요리 꿀팁을 공개한다. “고기만 잘 먹을 것 같다는 편견을 버려 달라”라고 자신감 넘치게 외치는 김준현이 과연 어떤 생선요리들을 선보일지,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까지 사로잡은 김준현의 생선 요리 퍼레이드가 기대를 높인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김준현은 “대한민국 4대 돔은 다 잡아 봤다. 안 잡아 본 생선이 없고 안 해본 생선 요리가 없다”라며 “낚시 예능을 함께한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지상렬 등 까다로운 형님들의 입맛을 다 맞췄다”라고 생선요리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냈다.
김준현은 전국민이 좋아하는 국민 생선으로 ‘요리 지옥’을 오픈한다. 앞서 제육 지옥, 회식 지옥, 돼지옥까지 열며 ‘편스토랑’ 제작진 실시간 살찌우기에 성공했던 김준현. 이번에는 생선 하나로 치킨 안 부러운 튀김부터, 특제 소스를 곁들인 유린기, 찌개는 물론 마지막 탄수화물 요리까지 쉴 새 없이 쏟아낸다는 후문이다.
달달한 신혼 생활 중인 요리 초보 스페셜MC 서동주는 김준현의 VCR을 본 뒤 “이렇게 간단하면 나도 오늘 집에 가면 당장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요리 의욕을 불태웠다고 해기대를 모은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아묻따밴드 홍경민, 가수가 아닌 베이스[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602/BF.43273383.3.jpg)

![아묻따밴드 차태현, 내가 객원 보컬...얼떨결에 합류[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602/BF.43273317.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