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 7회에서는 비엔티안에서 방비엥으로 이동한 ‘라둥이들’ 김대호, 최다니엘, 전소민, 박지민의 여행 이틀 차가 공개된다. 도시 분위기에서 벗어나 본격적인 자연 속으로 이동한 네 사람의 여행기가 시청자들에게도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최다니엘은 라둥이들을 물놀이·레저 천국으로 불리는 방비엥으로 안내한다. 이곳은 박지민이 여행 전부터 가장 기대하던 블루라군이 있는 장소. 라둥이들은 버스로 도착하자마자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자연 풍경에 넋을 잃는다.
가장 먼저 네 사람은 ‘이모’들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는 샌드위치 거리로 향한다. 한국어 간판이 줄지어 있는 이색적인 거리에서 라둥이들은 각자 마음에 드는 이모를 골라 샌드위치를 주문한다. 반미 스타일의 든든한 샌드위치를 맛본 박지민은 “JMT”를 외치며 감탄을 터트리고, 네 사람 모두 예상 이상의 ‘이모 손맛’에 빠져든다.
이후 숙소 체크인을 마친 라둥이들은 기대하던 블루라군으로 향하기 위해 이동 수단으로 익스트림의 끝판왕 ‘버기카’를 선택한다. 운전에 능숙한 박지민이 조수석 대신 운전대를 잡은 ‘최다니엘-박지민 조’는 여유롭게 출발한다. 반면 면허는 있지만 차가 없어 운전 경험이 거의 없는 전소민이 직접 운전하게 된 ‘김대호-전소민 조’는 출발 전부터 초긴장 상태. 이에 두 사람은 마지막 말까지 남긴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는 오늘(9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단독] EXID 솔지, 대학 교수님인데 오디션 도전…'현역가왕3' 출연](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626985.3.jpg)
![올데프 'LOOK AT ME', 평범한 건 거부한다…"트렌드 선도" VS "낯설어 동요인 줄" [TEN뮤직]](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550503.3.jpg)
![[종합] "무섭고 당황스러워" 백종원, 또 위기 맞았다…기상 악화에 남극서 고립 ('남극의 셰프')](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626813.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