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신규 예능 '나도신나'는 오는 1월 방송 예정이었다. 이를 앞두고 지난 11월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박나래가 허안나, 장도연과 함께 침대 위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누워있었다. 특히 박나래의 풀린 두 눈과 붉은 두 볼 그리고 침대 위 초록색 병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
'나도신나'는 연예계 소문난 19년 지기 절친 박나래, 장도연, 신기루, 허안나가 떠나는 무계획, 무설정, 무절제의 순도 100% 리얼 여행 버라이어티다. 내년 1월 방영 예정이었지만 박나래가 자신을 둘러싼 여러 의혹과 관련해 "해결이 될 때까지 방송 활동을 중단하겠다"라고 선언하면서 제작 및 편성이 취소됐다.
한편 박나래는 전 매니저들로부터 갑질 등의 이유로 최근 고소당했다. 전 매니저들은 박나래가 개인적인 심부름을 지시하고, 술을 마시지 않는다는 이유로 폭언했다고 주장했으며, 진행비 지급 문제도 제기했다. 이에 대해 박나래 측은 매니저들이 회사 전년도 매출의 10%를 요구했다며 공갈 혐의로 맞고소한 상태다.
이와 더불어 박나래는 의사 면허가 없는 이에게 의료행위를 받았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한 매체는 박나래가 일산의 한 오피스텔에서 '주사이모' 이 씨에게 링거를 맞는 사진을 확보했다고 보도했다. 또 박나래가 항우울제를 처방 없이 복용했다는 의혹과 2023년 '나 혼자 산다' 대만 촬영 당시 이 씨가 동행했다고 주장했다. 박나래 측은 "이 씨가 의사 면허를 가진 것으로 알고 있다"며 프로포폴 등은 전혀 관련 없고, 단순 영양제 주사만 맞았다고 해명했다.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종합] '김준호♥' 김지민, 결혼 5개월 만에 고부 갈등 겪었나…"진짜 싫어" 겪은듯 생생한 솔루션 ('사이다')](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618245.3.jpg)
![[공식] 김숙·양세형은 어쩌나…박나래, 줄하차 못 피했다 나혼산→놀토 이어 '홈즈'서도 하차](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618479.3.jpg)
!['주토피아2' 개봉 8일 만에 또 기록 세웠다…올해 가장 빠른 400만[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619326.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