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아시아
가카, 왜 이러는 걸까요? 타블로의 스탠퍼드 대학 졸업장, 한국 법원 도착. 타블로에 대한 학력 위조 루머와 관련해 명예훼손 재판을 진행 중인 서울중앙지방법원은 26일 “미국 스탠퍼드 대학 등 관련기관 4곳으로부터 타블로의 입학허가서와 졸업증명서 등 관련 서류 원본을 송부받았다”고 밝혔다. 타블로는 2010년 8월 루머를 주도한 인터넷 카페 ‘타진요’(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의 일부 회원들을 고소했으며, 2010년 10월 사건을 맡은 서초경찰서가 타블로의 동의 아래 스탠퍼드 대학의 학사, 석사 학위를 공개했으나 타진요 회원들은 “이 또한 조작”이라고 주장하며 법원이 직접 해당 자료를 확보해줄 것을 요청한 바 있다. 한편 타블로의 학력 위조 루머와 관련한 다음 공판은 5월 18일 오전 11시에 열릴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타진요, 왜 이러는 걸까요?
총파업에 참여 중인 MBC 제작진, 26일 배우 이나영을 비롯해 데프콘, 이태성, 엠블랙의 이준 등을 포함한 게스트들과 MT 촬영 진행. 그러나 이는 방송 재개가 아니라 한동안 중단되었던 이나영 특집 촬영을 마무리하기 위한 것으로 최근 김태호 PD는 자신의 트위터에 “파업을 왜 중단합니까. 녹화 재개, 촬영 돌입 이런 말에 속지 마세요. 장기화 될 것 같아서 중단됐던 것 털고 발걸음 가볍게 하려고 그나마 이 때문에 매주 얼굴 한 번씩 마주했는데 이제 정말 기약 없이 먼 길 가야해서요”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은 이번 주 토요일 13주차 결방을 앞두고 있다.
10 아시아
김재철 사장님, 왜 이러는 걸까요?
ADVERTISEMENT
보도자료
강성도, 왜 이렇게 귀여운 걸까요?
신동엽, QTV 의 MC 맡아. 5월 12일 첫방송되는 은 TV에서 보기 힘든 최고의 톱스타에게 초대장을 보내고 그를 섭외하기 위해 노력을 펼친 후, 녹화장에 그가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프로그램으로 첫 번째 섭외 대상은 장동건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장동건 씨, 얼마나 기다려야 되는 걸까요?
에릭, 28일 방송되는 JTBC에서 어린이 출연자들로부터 “못생긴 삼촌”이라는 평가 받아. 이 날 [키즈채널] “병아리 인기왕” 콘셉트로 방송되는 문메이슨 3형제와 가브리엘&아리엘 남매, 우도윤 등 4세부터 8세까지의 어린이 12명이 출연해 가장 인기 있는 신화 멤버를 꼽았으며 첫인상이 가장 좋은 멤버를 뽑는 투표에서 충격적인 평가를 받은 에릭은 12명 중 1명의 어린이에게만 표를 받아 멤버 중 최하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보도자료
에릭 마음, 타 버리는 걸까요?
ADVERTISEMENT
10 아시아
대본집, 월급 나온 줄 어떻게 안 걸까요?
글. 최지은 five@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