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4월 19일(토) 저녁 7시 10분 첫 방송될 JTBC ‘대결! 팽봉팽봉’(연출 이진주, 신혜원)은 요식업에 사활을 건 대표 코미디언 이봉원과 팽현숙이 해외의 작은 섬에 나란히 두 개의 식당을 내고 영업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그간 출연진들에게서 볼 수 없었던 깜찍하고 앙큼한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 3종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회의실 편 티저 영상에는 봉식당 사장 이봉원, 팽식당 사장 팽현숙을 필두로 최양락, 이은지, 유승호, 곽동연까지 모두 메뉴 개발 회의에 참석해 사랑스러움을 발산하고 있다. 팽사장과 최양락은 팽식당 대표 메뉴인 국밥 미니어처를, 봉사장과 이은지는 봉식당 대표 메뉴인 짬뽕 미니어처를 들고 매력을 어필해 이들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또한 대기실 편 티저 영상에는 봉사장과 팽사장의 앙큼한(?) 신경전이 펼쳐져 웃음을 선사한다. 봉사장이 “국밥보다는 해물 가득 짬뽕이 맛있지!”라고 말하자 팽사장도 지지 않고 “흥! 웃기는 짬뽕이셔! 든든한 국밥이 최고지!”라고 응수, 한 치 물러섬 없는 두 사장의 영업 대결이 흥미를 고조시킨다.

JTBC ‘대결! 팽봉팽봉’은 오는 4월 19일(토) 저녁 7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