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김태균은 "5년만에 눈썹타투 ㅎㅎ 으뜬가여? 세계 최고 눈썹메이크업 아티스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이날 김태균은 눈썹문신 도안을 그려놓은 시술 전 사진과 시술 후 사진을 비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포 사진 속 김태균의 눈썹은 살짝 흐릿하면서도 정돈되지 않은 모습이다. 눈썹문신 시술 후 사진 속 그의 눈썹은 확연히 짙어져 눈길을 끌었다.
김태균은 그를 시술한 아티스트를 향해 "최고의 눈썹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며 "정말 잘하신다. 쿠카캭 신난당"이라며 칭찬을 남겼다.
김태균의 사진에 누리꾼은 "우째 '앵그리버드'가 떠오르는데요", "짱구다. 잘 됐어요. 진짜요", "눈썹하니까 한달은 어려보여요", "조금 지나면 더 자연스러워질 거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태균은 MBC 공채 개그맨 5기로, 동기 정찬우와 함께 컬투 멤버로 활약했다. 현재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조세호 하차에도 타격없다…김종민 "'1박2일' 갈 때까지 가볼 것" [KBS연예대상]](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43707.3.jpg)
!['링거 해명' 전현무, 결국 속내 밝혔다…"요즘 많이 힘들어, 대상 믿기지 않아" [KBS연예대상]](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43778.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