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1일 배급사 NEW는 '정직한 후보2'에서 강원도청 건설교통과 국장 조태주를 연기한 서현우와 영 앤 리치 건설사 CEO 강연준을 맡아 특별출연한 배우 윤두준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과 그의 비서 박희철(김무열 분)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서현우는 이번 작품을 위해 평소 공무원들의 인상착의와 행동들을 치밀하게 연구해왔다고. 본투비 공무원 조태주에 빙의해 모두를 놀라게 할 완벽한 리얼 공무원 연기를 펼칠 전망. 특히 주상숙의 비서실장 박희철과의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며 은근한 긴장감 속에서 만들어 내는 유쾌한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는 '정직한 후보2'를 한층 더 다채롭게 완성시킬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모습처럼 천연덕스러운 공무원 조태주 그 자체로 변신한 서현우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또한 윤두준이 '정직한 후보2'에 특별출연하며 웃음 폭격에 가세했다. 그는 젊고, 잘생기고, 능력 있는 말 그대로 '영 앤 리치' 건설사 대표 강연준을 연기한다. '식샤를 합시다', '구필수는 없다' 등의 드라마를 통해 보여준 다정다감한 매력과는 또 다른 차가운 눈빛의 빌런을 만들어냈다.

특히 윤두준은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존재감으로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 윤두준은 "다양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로부터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이라 생각한다"고 밝히기도.
한편 '정직한 후보2'는 오는 9월 28일 개봉한다.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