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CJ ENM은 "박찬욱 감독의 4번째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초청작인 '헤어질 결심'이 6월 29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영화 속 매력적인 캐릭터와 인물 관계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박찬욱 감독은 2004년 칸 국제영화제 심사위원대상을 받은 '올드보이'를 시작으로, 2009년 칸 국제영화제 심사위원상을 받은 '박쥐' 그리고 2016년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받은 '아가씨'에 이어 올해 '헤어질 결심'으로 4번째 칸 경쟁 부문 진출의 쾌거를 이뤘다.
공개된 특별 영상을 통해 박찬욱 감독이 6년 만에 선보이는 한국 영화 신작 '헤어질 결심'의 장면이 최초로 공개됐다. 탁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서 있는 해준과 속을 알 수 없는 눈빛의 서래의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서래와 해준의 휘몰아치는 감정을 예고하며 끝을 맺는 영상은 멜로와 수사극을 넘나드는 스토리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박찬욱 감독의 새로운 영화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6살 연하♥' 넉살, 은퇴 고백했다…"아들 심장 수술 받아, 다 때려치우고 싶어" ('라스')[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602/BF.43268053.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