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애플TV 플러스는 "최고 기대작 '파친코' - Pachinko가 첫 스틸을 공개하며 드디어 베일을 벗은 가운데, 오는 3월 25일 전 세계 공개를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더 테러' '더 킬링'의 수 휴가 각본을 쓰고 총괄 제작을 맡았다. 코고나다 감독은 하나의 파일럿 에피소드를 포함해 총 4편의 에피소드를 연출, 제작했다. 저스틴 전 감독이 다른 4편의 에피소드를 연출, 제작했다. 미디어 레즈가 제작을 맡았으며, 미디어 레즈의 마이클 엘렌버그, 린지 스프링어, 대니 고린이 총괄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다. 블루 마블 픽쳐스의 테레사 강 로우를 비롯해 리차드 미들턴과 데이빗 킴, 세바스찬 리가 공동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이어 "나의 선조들에 대한 이야기이자 헌사다. 또한 우리 모두의 가족사에 존재하는 모든 선자에게 바치는 이야기다. 이처럼 헌신적이고 유능한 배우 및 제작진과 함께 이 프로젝트를 실현시킬 수 있어 영광"이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성시경 측 "前 매니저에게 배신당해, 정확한 금전적 피해 범위 확인 중"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0384998.3.jpg)

![[공식] 여진구, 12월 15일 카투사 입대…"변함없는 응원과 격려 부탁"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036957.3.jpg)